로고

로고

한국도로공사 뉴스룸

“새로운 시작, 더 나은 미래”
사람 중심 스마트 고속도로를 향해 나아가는 한국도로공사 소식입니다.

뉴스룸

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<창립 50주년 특별 사진전> 개최

배포일 2019-03-06 생산부서 수도권본부
‣ 한국도로공사 수도권 본부, 고속도로 50년 역사 공유를 위한 사진전 개최
- ‘19. 3월부터 6개 휴게소에 휴게소별 2~3주 순회 전시
[죽전․안성(부산)․안성(서울)․기흥(부산)․시흥하늘․매송(목포)]
- 공사의 역사를 담은 사진 34점 전시 및 사진별로 시기․역사적 의미 설명


□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(본부장 주국돈)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“공사의 역사 및 50주년의 의미를 공유하기 위한 사진전”을 개최한다.

□ 이번 사진전은 노선별로 고객 이용이 많은 휴게소 6개소에서 3월부터 휴게소별로 2~3주 순회로 진행된다. 3월에는 죽전, 안성(부산방향) 휴게소, 4월에는 안성(서울방향), 기흥(부산방향) 휴게소, 5월에는 시흥하늘, 매송(목포)휴게소에서 사진전을 볼 수 있다.

□ 경부고속도로 전 구간 개통, 하이패스 운영 개시 등 공사의 역사를 담은 34점의 사진이 전시되며, 사진별로 시기․역사적 의미를 설명하여 우리나라의 발전과 함께한 고속도로의 역사를 국민들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다.

□ 더불어 사진전을 보면 정답을 맞힐 수 있는 고속도로 관련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. 퀴즈 이벤트는 QR코드로 응모할 수 있고,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공사 캐릭터 목쿠션을 증정한다.

□ 주국돈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장은 “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 고속도로의 지난 반세기 발자취를 돌아보고 추억하고자 사진전을 계획했고,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민과 더욱 소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“고 밝혔다.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