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로고

한국도로공사 뉴스룸

“새로운 시작, 더 나은 미래”
사람 중심 스마트 고속도로를 향해 나아가는 한국도로공사 소식입니다.

뉴스룸

[대전충남본부] 창립 50주년 기념 화물차 운전자 대상 행복 이벤트 개최

배포일 2019-02-13 생산부서 대전충남본부
‣ [일 시] 2. 13(수) 11:00
‣ [장 소] 옥천 만남의 광장


□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2.13(수) 11:00 경부선 옥천 IC 만남의 광장에서 화물차 운전자를 고속도로의 VIP로 모시고 행복 이벤트 행사를 개개최하였다.

□ 오늘 행사는 한국도로공사 창립50주년을 기념하면서, 지난 50년간 고속도로와 함께해온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감사와 안전운전을 당부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.

□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, 화물연대, SK에너지, 롯데정밀화학과 함께하였으며,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화물차 휴게텔 및 화물차 라운지 홍보영상 상영과 5대 행복 이벤트 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.

□ 특히 5대 행복 이벤트를 위하여 롯데정밀화학에서 2년간 2억4천만원 상당의 요소수를, SK에너지는 2천만원 상당의 자동세차 할인, 공인계량소 무료이용 및 졸음운전방지장치 무료설치를,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2천 5백만원 상당의 차량용 공기청정기 및 에탄올 워셔액을 후원였다.

※ 5대 행복 이벤트 물품

➊ 요소수 무료증정(5,000명)
➋ 자동세차 할인(500명) · 계량소 무료(500명)
➌ 졸음운전방지장치 무료설치(50명)
➍ 차량용 공기청정기 증정(100명)
➎ 에탄올 워셔액 무료 증정 (5,000병)


□ 구정회 대전충남본부장은 “화물차 운전자 분들께서 고속도로의 오아시스와 같은 화물차 휴게텔과 라운지를 많이 이용하셔서 안전운전을 하시기를 바라며, 화물연대 등의 의견을 구해 준비한 5대 행복 이벤트에 큰 기쁨 얻으셨으면 좋겠고,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화물차 운전자 분들과 함께할 것“ 이라고 밝혔다.

□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4월 대전충남본부 관내 휴게소에 론칭예정인 국민간식 무료 시식회도 같이 진행되었으며, 전주한옥마을에서 인기 있는 떡갈비 등을 활용한 영양갈비꼬지, 치즈갈비꼬지, 떡갈비롤틱, 갈비떡볶이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참석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.

□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관계자는 전북 정읍소재 마을기업 자연가와 협업하여 메뉴를 개발하였으며, 100% 국내산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 
   간식으로 기존 휴게소의 간식과는 차별화 되는 먹거리라고 밝혔다. 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