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로고

한국도로공사 뉴스룸

“새로운 시작, 더 나은 미래”
사람 중심 스마트 고속도로를 향해 나아가는 한국도로공사 소식입니다.

뉴스룸

[강원본부] “50을 찾아라! 도로공사가 쏜다!” 창립50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

배포일 2019-02-13 생산부서 강원본부
‣강원본부 관내 휴게소와 직영주유소에서 2월 15일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
- 관내 휴게소 방문 시 음료권, 식사권 증정 이벤트 참여 가능
- 직영주유소(3개소)에서 휘발유‧경유 고속도로 최저가 판매
□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(본부장 박명득)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2월 15일 휴게소‧주유소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.

□ 고객감사 이벤트는 강원본부 관내 26개 휴게소 및 3개 직영주유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. 

 o 휴게소 내 이벤트 홍보 포스터의 “QR코드 즉석복권”을 스캔하면,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. 당첨자는 휴게소 내 편의점에서 생수와 커피를 수령할 수 있으며, 당첨이 안 되었더라도 관내 다른 휴게소에서 다시 참여할 수 있다. 

 o 휴게소 식당가 계산대에서는 “50을 찾아라! 도로공사가 쏜다!” 이벤트를 실시한다.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매50번째(50, 150, 250 … ) 주문고객에게 고객이 원하는 1개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. 

 o 또한 한국도로공사 직영주유소인 문막(서창방향), 원주(춘천방향), 동해(삼척방향) 3곳에서는 휘발유와 경유를 전국 고속도로 최저가로 판매한다. 3월부터는 매월 4째 금요일에 계속해서 이벤트를 실시한다.

□ 박명득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장은 “이번 주말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, 휴게소에서 졸음도 쫓고 최저가 주유로 여행경비도 아끼면 좋을 것 같다”며, “한국도로공사가 50번째 생일을 맞이한 것은 고객의 사랑 덕분이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”고 말했다.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