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로고

한국도로공사 뉴스룸

“새로운 시작, 더 나은 미래”
사람 중심 스마트 고속도로를 향해 나아가는 한국도로공사 소식입니다.

뉴스룸

[광주전남본부] 창립 50주년 기념 SNS 인증샷 및 응원 이벤트

배포일 2019-02-07 생산부서 광주전남본부
‣2. 13(수)부터 2. 19(화)까지 관내 23개 전 휴게소에서 이벤트 진행
- 인스타그램 접속, ‘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’ 이벤트 게시물 검색 후 참여
- SNS 이벤트 참여고객 20명 추첨, 모바일 주유쿠폰 2만원권 증정


□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(본부장 이학구)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광주전남본부 관내 23개 전 휴게소에서 ‘공사 창립 50주년 기념 SNS 인증샷 및 응원 이벤트’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
  o 이는 반세기 고속도로와 함께한 국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, 사람중심의 스마트 고속도로를 열어가는 한국도로공사의 확고한 의지를 표명하기 위한 것이다.

□ SNS 인증샷 및 응원 이벤트는 휴게소에 설치된 이벤트 행사 배너 사진을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‘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’ 이벤트 행사 게시물을 검색한 후에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.

  o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두가지 중 택일하여 선택할 수 있는데, ‘좋아요’ 누르기와 함께 행사 배너 인증샷 게시물을 등록하거나, ‘응원 댓글’을 달면서 행사 배너 인증샷 게시물을 등록하면 된다.

□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쿠폰 2만원권이 증정되며,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계획이다.

□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“공사 창립 50주년을 계기로 고속도로 이용고객을 위한 보다나은 서비스 개선 및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”며, “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고속도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역할을 다 하겠다”고 말했다.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