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로고

한국도로공사 뉴스룸

“새로운 시작, 더 나은 미래”
사람 중심 스마트 고속도로를 향해 나아가는 한국도로공사 소식입니다.

뉴스룸

道公, 2019 시무식 개최

배포일 2019-01-07 생산부서 홍보실
▶ 4일(금) 김천 본사에서 임직원 및 관계기관 참석해 2019년 시무식 개최
- △안전한 고속도로 △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성 강화 △휴게소 음식 혁신 △ 남북교류 시대 준비 △미래경쟁력 확보 △청렴한 기업문화 강조

▶ 도공, 창립 50주년 기념 홈페이지(www.ex50.co.kr) 오픈
- 공사 및 고속도로의 역사, 성과, 미래상 한 눈에...퀴즈, 응원메시지 등 이벤트 시행
본사전경.jpg
이강래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4일(금) 김천 본사에서 개최된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.



○ 한국도로공사(사장 이강래)는 4일(금) 김천 본사에서 2019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


○ 이강래 사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다가오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의 길로 전진하자고 강조했다.

- 취임 2년 차를 맞이한 이강래 사장은 "지난해 수립한 「사람 중심의 스마트 고속도로」 비전을 기반으로, 올해는 새 시대로의 전환과 대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"며 "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거듭나자"고  말했다.

- 이 사장은 특히 △안전한 고속도로 만들기 △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성 강화 △휴게소 음식 품질 및 가격 혁신 △ 남북교류 시대 준비 △미래경쟁력 확보 △청렴한 기업문화를 당부했다.

- 이번 시무식에는 도로공사 임직원 외에도 한국건설관리공사, 휴게시설협회 등 관계사들이 참석했다.


○ 한편, 한국도로공사는 올해 공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홈페이지를 오픈했다. PC 및 스마트폰에서 웹사이트 주소(www.ex50.co.kr)를 입력하거나, 한국도로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. 

- 기념 홈페이지는 어제-오늘-내일의 시간 흐름에 한국도로공사 및 고속도로의 역사, 성과, 미래상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.

- 홈페이지 오픈에 맞추어 고속도로 역사 및 상식 퀴즈, 응원메시지 남기기 등 창립 50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. 이달 18일(금)까지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응모할 수 있다.

목록으로